“카페 제부”

안녕하세요, 경기어촌특화지원센터입니다.
제부도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공간, 카페 제부가 드디어 문을 열었습니다.
제부어촌체험마을에서 직접 운영하는 카페 제부는 지난 8월 중순부터 성황리에 운영을 시작하며 많은 분들의 발걸음을 끌고 있습니다.

제부어촌계에서 직접 운영 - 카페 제부는 단순한 카페가 아닙니다.
제부어촌체험마을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, 지역 주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한 공간이라는 점에서 특별합니다.
여행객들에게는 단순한 휴식처를 넘어, 어촌마을의 정감과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.
시그니처 메뉴, 제부아일랜드 컵빙수 - 카페 제부를 방문했다면 꼭 맛봐야 할 시그니처 메뉴 ‘제부아일랜드 컵빙수’!
은은한 달콤함이 기분 좋은 여유를 더해주는 특별한 시그니처 메뉴에요~!
커피, 차,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·연인·친구 누구와 함께 와도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
낭만 가능한 경치 -푸른 바다와 노을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잔잔하고 고요한 오션뷰, 그리고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탁 트인 바다 전망까지!
카페 제부에서는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며 바다의 풍경 속에 녹아드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.
특히 해 질 무렵, 황금빛으로 물드는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한 잔의 커피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.

제부도 여행이나 제부도 카페를 찾을 때 새로운 코스로 카페 제부로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~?
8월 중순 오픈 이후 성황리에 운영 중인 카페 제부에서 바다와 노을, 그리고 시그니처 메뉴까지 함께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!